[DAFOH 뉴스레터] IREF가 중국의 이식 악용에 대해 서양에 경고를 알렸다

사무국
2022-11-21


파리에 근거지를 두고 학술원 회원과 사업가로 구성된 싱크 탱크, 경제재정문제 연구소(IREF)는 7월 4일 “중국의 장기 적출 또는 독재 정권의 범죄 사업.”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저자들은 “중국은 대개 세계 강대국 순위의 상승이나 기술 및 경제적 역량에 대한 찬사를 받는 반면, 중국 국가가 지지하는 교리 공산주의가 제기하는 위험과 이 정권에 의해 만들어진 거대한 재앙을 조사하려는 노력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라며 서문을 열었다.

그후 그들은 2009년 이후 개인 연구자들이 모아온 충분한 증거를 설명하며 어떻게 중국의 이식 산업이 자발적 기증 체계가 부재한 2000년 이후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는지와 어떻게 단 며칠에서 몇 주의 장기 대기 시간을 제공하는지를 지적했다. 

저자들은 서양인들이 답변에 관심이 거의 없을만한 당연한 질문을 한다: 중국 내 이식 수술에 사용되는 모든 장기들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흥미롭습니다,” 저자들이 대답했다. “1999년 이후 이식의 장대한 성장은 사실은 건강과 개인 성장의 전통을 기반으로 한 명상 수련, 즉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당국의 강력하고 야만적인 억압과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기사는 다음의 진술로 끝을 맺었다:”국제 사회는 침묵합니다. 중국의 권력을 숭배하는 서양인들이 이러한 치명적인 공산주의 이데올로기의 현실에 그들의 눈을 떠야할 때입니다.”


다포 뉴스레터 원문 보기





전화 070-4175-2213  | 이메일 kaeot@naver.com 


사단법인 한국장기이식윤리협회 KAEOT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27호(다동, 동아빌딩)

Copyright © 2022 Korea Association for Ethical Organ Transplants. All Rights Reserved.